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여캠

김봉준 채보미 결국 결별... 채보미는 어떤사람이였나

by 혜서._. 2020. 12. 14.
728x90
반응형

김보미 채보미 스토리에 들어가기에 앞서 우선 BJ 채보미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녀는 92년생으로 올해 31살이다. 요즘은 비제이들은 다 동안인가... 전혀 삼십 대로는 보이지 않는 외모다.

그녀는 모델, 스쿠버다이빙 강사, 로드걸 등의 많은 활동을 해왔다.

 

 


1세대 페북 스타이고 2017년 하반기까지는 중국 판다티비에서 활동했었다. 물론 현재는 아프리카로 전향해서 방송 중이다. 


그녀의 화려한 외모와 육감적인 몸매를 보면 그녀가 시크할거다 라고 선입견을 품는 사람도 많으나 실제로 그녀는 굉장히 털털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다. 허당미도 있고 사람 자체가 워낙 착하다 보니까 사람을 쉽게 믿어 많은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팬들은 그녀를 바보 보미라고 부른다.

 

 


그녀는 168cm에 53kg이고 가슴도 E컵으로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채보미는 본인이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방송에선 노출을 하지 않는 편이며 소통 위주의 방송을 한다. 그녀의 춤이나 노래 실력은 엉망이지만 그녀의 소통 실력이 매우 좋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유지 중인 거 같다. 그녀가 말하기 시작하면 채팅창도 조용해질 정도로 사람을 집중시키는 말빨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팬들은 그녀에게 볼로치마루, 채빙구, 채이유, 채만월 이라는 별명들을 붙여줬다.


하지만 그녀가 마냥 사랑만 받은 건 아니다. 잦은 휴방과 정해진 방송 시간도 없어 팬들은 그녀가 게으르다며 불만을 표출했다. 



김봉준 채보미 스토리 

 

채보미는 김봉준과 2015년 5월에 아프리카 티비 소개팅 콘텐츠로 만났고 같이 우결을 찍다가 관계가 발전해 실제로 사귀게 됐다. 

 

 


같이 재밌는 콘텐츠도 많이 뽑아내고 아프리카에 공식 커플이라고 칭할 만큼 예쁜 연애를 하며 많은 응원을 받아왔다. 물론 그들의 연애는 평탄하지는 않았던 거 같다. 이 커플은 2017년 11월에 결별을 선언하고 일주일도 안돼서 재결합을 선언하고 또 다음 해인 2018년도 5월에 다시 한번 결별을 했다가 또 일주일도 안되어 결혼을 전제로 재결합했다. 

 

 


그리고 올해 11월 30일경에 서로 헤어졌다며 다시 한번 공지가 올라왔다. 이번에도 며칠 안 가 다시 재결합을 할지는 모르는 것이나 서로 많은 언급도 없고 김봉준이 스트레스로 탈모도 심해지는 것을 보면 완전히 끝난 거 같다.

 

 


응원하는 커플이었는데…. 각자 멋진 삶 계속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채보미 인스타 주소는 @bomi1004 이다.

 

 

 

 

+추가 사진 및 짤

 

 

 

 

 

 

728x90
반응형

댓글